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선과 수상한 질병의 만남의 결과
    카테고리 없음 2022. 10. 5. 20:07

    위선과 수상한 질병의 만남의 결과
    +갑자기 이렇게 나올줄은 생각도 못해서 댓글만 확인했습니다. 솔직히 4개 다 가품이라 다 가품인데 말씀드린대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겠습니다.
    댓글을 읽고 뜻밖에 위로가 되었습니다.
    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수정.
    사진과 사진을 Instagram에 업로드하여 자녀의 성장을 기록하세요.
    내 친구가 댓글에 귀엽다고 몇 번이나 했니?
    내 말도 안되는 소리가 내 친구에게 해를 끼친 것 같아요.
    댓글은 수시로 확인하니 댓글 남겨주세요
    술집이라 노래 소리가 중간 정도여서 근처 테이블에 있는 사람들이 다 들릴 정도로 이야기를 나눴다.



    헛소리 없이 이 글에서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
    저는 2살 아들을 둔 20대 초반 여성입니다.

    나는 가족에 대해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내가 아니라 가족이 너무 자랑스러워서 진실을 말하고 싶었다.

    그런데 왜 자꾸 나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 거야?
    내가 살아온 삶이 남들에 비해 하찮아서 그런 걸까?

    헛소리가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가야만 했다.
    가족과 지인들에게 알렸습니다
    내가 증거를 가지고 말해주지 않는 한 내 말을 믿지마.

    그런 다음 일어난

    내 헛소리를 모르는 친구와 술을 마셨습니다.
    이 친구는 회의적인 친구지만 그녀는 모른다

    만나기 전에 헛소리가 심해서 병원에 가겠다고 전화로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친구들이 알 것이라고 말했다

    수다떨고 가족얘기 하다가 다 사실대로 말했는데 안믿고 의심만 되네요
    대화로 해결

    나: (아기 사진을 보여주며) 봐요, 아기가 많이 컸죠? 첫 번째 생일 파티에 왔더라면 좋았을 텐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친: 사진만 봐도 성장한 게 보이네요.

    나: 시간 내서 우리 집에 놀러와 맛있는 음식으로 요리해줄게!

    Chin: 그래, 하지만 그런 식으로 내 말을 듣지 마, 자기야, 너 닮지 않았어

    나: (당황) 아기가 남편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다들
    귀는 나와 비슷하지만 아기가 보이지 않아 조금 속상하다.

    그 순간부터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Chin: 아니, 난 정말 당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짜 태어난거야?

    나: 물론이죠. 내가 아니라도 뱃살을 쪼개서 태어났으니 변한 게 있을까? (가족사진을 보여주며) 이봐, 너 내 남편 닮았어. 내 유전자는 먼지에 불과했다.

    Chin: 닮지 않았어.

    이 한 마디에 침묵이 흘렀고, 모성애가 있기에 옆 테이블과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서 화난 듯 말했다.

    나: 전에 말했듯이 당신은 가족에 대해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의심이 너무 심합니다. 초음파도 보여주고 배까지 보는데 왜 그렇게 의심해? 내가 모든 것을 쓴 유일한 사람이 두려워?

    Chin: 아니요, 솔직히 믿기지 않습니다. 당신이 키우는 것을 본 적도 없고, 사진만 봐도 초음파와 인스타그램 아기 사진이 당신의 아기라는 것을 어떻게 믿습니까? 그리고 무엇? 의심스러운? 헛소리로 전화해

    나: 당신은 정말 의심스러운 병을 가지고 있어서 조언을 받을까 걱정스러워서 이렇게 말해요! 사회생활이 가능한가요? 고민을 말할 때마다 의심스러워서

    끝내지 못하고 계산만 하고 나왔다.

    옆 테이블 사람들이 담배피러 나오더니 저를 보고 '내가 나가는데 친구가 내가 수상하다고? ㅁㅇㅇ이 아가랑 어디서 이렇게 놀았어?

    한편으로는 친구에게 화를 내는 것처럼 수상한 병이 있어서 친구에게 상담을 요청하는 것을 잘 못해서 미안하다.

    그리고는 전혀 연락이 없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제 친구가 병이 의심돼 손을 잃은 것을 알아차렸지만, 싸운 이야기를 했더니 여전히 병원에 가지 않고 속상해 하더군요.

    먼저 사과하고 화해해야 할까요?
    아니면 영원히 지는 것을 멈춰야 하는지 모르겠어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