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시내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11. 9. 21:54

    다이소 시내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안녕하세요

    10월 30일, 22일 일요일에 일어난 일입니다.

    차를 몰고 다이소 시내를 보니

    나는 뭔가가 필요했기 때문에 여기에 왔습니다.

    비닐장갑 사야겠어요.

    3층에서 레인블레이드 장갑 수령

    재료를 육안으로 확인하면서

    뒤에서 나를 보지 않고

    나는 그가 어디에서 말하는지조차 몰랐다.

    열 수 없습니다.

    몇일전 비닐장갑을 확인도 하지 않고 샀습니다.

    얇은 비닐봉지로 만든 비닐장갑을 샀다.

    급하게 못보고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실수를 하고 싶지 않다.

    비닐장갑을 들어올려 뒷면을 열자마자

    갑자기 어디선가 직원이 한마디

    그 말을 했을 때 기분이 전혀 좋지 않았다.

    규칙을 따르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저를 오해하신 것 같아서 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실수로 구매해서 몇일전에 확인해봤습니다.

    그러나 그 직원의 태도가 반드시 같지는 않습니다.

    다른 건 없어

    정책상 열지 말라고 했습니다.

    이해하지만 각각 다른 비닐을 확인했습니다.

    다 똑같을 거라 확신하지만 다르기 때문에

    아무 말 없이 그냥 빙글빙글 돌고 있어요.

    나를 무시하는 것과 마찬가지였다.

    직원의 이런 행동에 화가 납니다.

    1층으로 내려가니 딱 시간에 맞춰 남자직원이 보인다.

    이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기 때문에 말하는 것입니다.

    그는 어디선가 다시 나타나 말을 끊고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

    같은 말을 계속 반복하고 있었어!

    이런거 잘 모르는거 같은데 다 똑같다고

    나는 확인했다

    아무런 반응도 없이 돌아서는 행위

    기분이 별로였다고 한다

    직원이 말했다; 그래서 그냥 갔다!! 그는 말했다

    위층에서도 상황설명을 잘 해주셔서

    왜 그렇게 얘기해?

    몸이 안 좋다고 했어

    그런 다음 그는 나에게 행복해야 하는지 물었다.

    남자 직원은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그는 단지 오해가 있었다고 말했다.

    계속 설명을 해도 또 말이 끊겨

    계속 말하면 입만 아파

    계산대에 갔는데 뒤에서

    남녀 스탭이 웃고 있는데 맞나요?

    소비자로서 무시당하는 기분이었다.

    그래서 저는 말을 하지 않기로 하고 본사에 민원을 신고했습니다.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대신 사과문만 적었습니다.

    저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 무의미한 글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담당자가 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상황 설명도 했다.

    그녀는 웃고 있지 않습니다. 가서 웃거나 욕하는게 낫다

    이번에도 스태프를 대신해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직원 교육 죄송합니다.

    담당자의 사과를 듣고 싶지 않다고 했다

    담당자는 나에게 잘못이 없다고 생각한다.

    잘못된 직원이 사과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시하는 태도로 잘못된 행동을 했다면

    인정하고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담당자에게 문자를 보냈다.

    직원으로부터 사과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이틀 뒤 아침에

    긴 문자를 보냈습니다

    얼마나 화가 났는지.. 담당자가 없어서..

    문자메시지 담당자에게 그대로 돌려보냈습니다.

    그는 나에게 본사에 전화할 수 있는 번호를 주었다.

    직원 말만 듣습니다.

    재미없어서 일단 본사에 지원했습니다.

    무시하는 것들이 있고, 잠을 잘 못자고, 불면증에 시달린다.

    관계법령은 오전까지 문자를 보냈고, 문자를 보낸 담당자는 본사에 연락하라고 하고 전화도 안받아서 피했다.

    매장에 다시 오시면 반드시 사과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그러면서 오늘 가면 사과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그 후 나는 잠을 잤다.

    너무 화가나서 다이소에 갔습니다.

    담당자가 있냐고 묻자 당시 나와 말다툼을 했다.

    직원이 카운터에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날 남자친구가 거기에 없었고 나중에 알았다.

    제 태도에 문제가 있어 사과를 요청했습니다.

    귀찮아서 가게를 피할 수 없어 잠시 밖으로 나와 이야기를 나눴다.

    남자친구는 이제 알겠다고 했다.

    그가 나에게 한 짓을 보지 않고 차에서 기다렸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내 전화번호로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다.

    하지만 어딘가에 보스라는 눈썹 문신을 한 남자가

    왜 나타나서 말합니까?

    나는 오히려 화가 났다.

    당신이 먼저 나를 징계합니다.

    레스토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지 마십시오.

    당연히 아니지

    그러나 모든 일에는 절차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가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는 나와 그의 직원의 모든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오면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갑자기 담당자가 와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오히려 제출해야 경찰이 알 수 있습니다.

    잘못된 태도로 인해 일어난 일 o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